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화요일이라 하소연좀 해볼게

헬창
댓글: 11 개
조회: 125
2026-06-23 13:57:08
나 예전에 잠수이별 당한 X한테 오랜만에 연락이옴
이렇게 갑자기 연락해서 미안한데 잘 지내냐고 묻더라
스윗하게 답장하려고 했는데 잠수이별 당한게 생각니서
단답으로 응 잘지내 라고 선을 그어버렸어..

시작은 좋았는데 끝이 허무하게 끝나버린 친구여서 그런가
발등에 불이 떨어져서 연락했나 싶기도 하고 혼란스러워
색안경끼고 볼수밖에 없는 내가 밉고, 근데 또 반갑기도 하고
기다리면 연락 오겠지 하던게 벌써 3년이라는 시간이 지났어
들어온 복을 발로 차고 싶지는 않은데 너네 생각은 어때?
아 참고로 점메추 아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