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유저차이 ㅈ되네

012569
댓글: 13 개
조회: 233
비공감: 1
2026-06-23 14:15:49
메벤은 10추보면 패치전날
야누스 30이 완자니 유입 뉴비를 위해 있어야하니 싸우면서
뉴비가 어떤 혜택을 얻는지 간접적으로 체감이라도 하는데

로벤은 50퍼가 겜이랑 전혀 상관없는 내용에 월루 글 싸달라는거 + 25퍼가 밸패병신 패치이후에도 병신이라는 글 + 25퍼가 사람 고로시하는 글이네

팁게 뉴비유입 웹사이트말고 도움되는게 1도없네

곧 메숭이 꺼지라는 댓글
노인장 분탕 꺼지라는 댓글이 가득해질듯

Lv50 012569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