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로아 레이드 8~10월 강행군 걱정인 사람 있냐

아이콘 바드힐링
댓글: 31 개
조회: 331
추천: 2
2026-06-23 14:43:21


갑자기 걱정이 좀 든다

일단 더퍼 ~ 나브 처럼 도전적인 레이드 텀이 긴게 아니라

8월 벨가르딘 정복전

9월 익스트림 모르둠

10월 익스트림 종막

11월 쉬고 12월 로아온

3달간 빡쌔단 말이지?

요구 스펙도 생각보다 더 늘어나고 

이제 늙어서 체력도 없고 시간도 없어서

매년 이 템포 그대로 간다면 얼마나 버틸수있을까 생각하게됨

카멘때도 그랬지만 나브때도 첫주 30시간 구르면서

너무 피곤해서 막 습진생기고 그러더라.. 그거 며칠전에 나음 ㅅㅂ;;

원래 약같은거 안챙겨먹는데 8월에만 영양제라도 좀 챙겨먹어볼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