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로아 아바타추가 방향성 제시

아이콘 엘레이즈
조회: 109
2026-06-23 15:07:32
시즌1때 레이드 안가도 수평으로(생활/항해) 아이템 맞춘것과 비슷하게 딱박하지 않은 조건에서 수평용 제작아바타 출시하는거임.

안예쁘다 하는 사람은 안해도 그만이고, 수집욕이나 수평 좋아하는 유저에겐 더없이 좋은 방법같음.

예쁜 게 있다고 하면 그것만 저격할 정도의 수평은 수직유저도 찍어먹어 볼 수 있는걸테구..


조건이 너무 딱박하지 않으면 모두가 만족할 수 있지 않을까…


디자인팀은 월급받으니까 열심히 해야겠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