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 이번 실적 발표도 거의 다 와가는군. 』

뭐라구요콘
댓글: 3 개
조회: 272
추천: 2
2026-06-23 16:21:18


" 좋았어 어서 빨리 마이크론 어닝 서프라이즈를 발표하고 "



" 사랑스러운 개미님들께 즐거움을 드려야 "



....


" 저건 뭐지? "


( 하아.. 곧 국장 시작이네... 삼전&하닉 레버리지 괜찮겠지.. )






이럴수가!!

저 사람은 아침밥도 먹지 않은채

꾀죄죄한 모습으로

대깨롱을 외치는 개미님...?









 
『 맙소사.. 』










ㅡ내 사랑스러운 개미이.. 











코스피를 하겠다고ㅡ.









자신은 챙기지도 않는 모습이라니...!! 』





" 그래.. "




" 어서 빨리 어닝 서프라이즈를 선보이고 싶지만 "





" 그보다 중요한건 "


.

.

.

.


개미님의 이야 』










( 하아.. 씨발 이건 또 뭔데 )


                 똑



                               똑



               똑


" 아들 밥먹어! "


아 엄마! 오늘 바쁘니까
안먹는다고 했!!



( 아 맞다.. 서킷브레이커지 )



밥 먹을게요..



근데 지금 너무 더러워서 씻고 먹을게요..





아,,아들..?? 정말이니?





엄마 울어요???!!




으응.. 훌쩍.. 

우리 아들이 너무 고마워서..




아니에요 엄마.. 훌쩍


이런걸로 고마워해요..



얼른 씻고 나와서 밥먹을게요




그리고 화내서 미안해요..






하 씻으니 좋다


...


( 오늘은 코스닥이라도 봐볼까..? )





..
.





" 그래.. "




이거면 된거야... 』

Lv10 뭐라구요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