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엔컨안하면 로아 재밌음?

아이콘 눈까리
댓글: 25 개
조회: 260
2026-06-23 16:33:32
이제 제대로 계층화한다고 했잖아

그럼 얼마전 7000+찍고 나브 8억도 못뽑는 망치금류같은 애들은 못깰거잖아

근데 그럼 그런캐릭들고 남들은 나메 무공이 어쩌고 하며 엔컨박고있는데 혼자 하드가서 딜찍하고 레이드 뭐 15분컷 해버리면

로아 무슨 재미로 하는거임?
저런애들 다 쳐내고 라이트유저로 가득 채우는게 목적인건가

난 이겜 선발대 호소인들 자존감 채워주는게 아이덴티티라고 생각했는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