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번 밸패 때 아크그리드 주력 스킬에 피면 달아주면 좋을 거 같음

정여사야
댓글: 1 개
조회: 73
2026-06-23 17:22:43
피면 없는 직업들도 많은데 누군 아크그리드로 피면줘서 딜하는데 리스크가 없고.
누군 아크그리드로 주력 스킬이 강해져도 피면이 없으니깐 쓸때마다 스트레스 한가득에 불쾌감 맥스.

그냥 단순하게 아크그리드로 강화되는 스킬들에 피면효과만 줘도 딜 리스크가 많이 내려가서 딜하기 편해지는데.
가뜩이나 레이드가 점점 처맞딜, 넘어지는 패턴들이 한가득이나 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