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건 도대체 어떻게 안되는 거냐?

아이콘 빵상의후손
댓글: 1 개
조회: 142
2026-06-23 17:24:46

현재 나의 창고 상황이다




이미지가 같은 여러 주머니들이 나뉘어 잇다
오케이 이건 주는 수량이 다르니까 이해할 수 있어

2번 창고를 봐보자


왼쪽은 전설 카드 선택 팩들이다. 주는게 거의 비슷하다.
오케이 이것도 업데이트마다 다르고 주는것도 조금씩 다르니까
이해할 수 있어.


문제는 오른쪽 놈들이다.



뭐냐 이 말장난은?????
이건 둘이 똑같은거 아니냐?


하지만 여기까지는 괜찮다
설명 텍스트라도 다르지 않은가?
나름 게임 개발자로서 데이터를 분리해놓은 의도가 있겠지...


????????
뭐임????


나만 모르는 무언가가 있는건가?
내가 노안인가? 난독증인가?
대체 이렇게 분리해놓는 이유가 뭔데요??


결론 : 제발 비슷한것 끼리 통합좀 해주시면 안될까요... 더미 데이터들 날리면 게임용량도 적어지잖아요...

P.S. 이걸 왜 안쓰고 모아놓고 일부러 공간차지 하게 만드는 님 잘못임 ㅇㅇ
이라고 하면 제가 할말이 없슴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