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7맨부터 클골 50%로 너프 및 귀골지급이면 적당하지않나

하급소환사
댓글: 7 개
조회: 130
2026-06-23 18:57:03
6회제한 늘려봤짜 7명대면 다음신캐떈 8회 해달라고 할게 뻔한일이라

7캐릭부터는 클골 50%로 너프대고 귀속골드로 지급하면 딱 적당하지않나
전에 재학이형 말대로 클골100%로 주면 아무리 귀골로줘도 본부캐들을 귀골로받고
배럭으로 유통골드 받아서 쌀팔이 하는 행위 할수도있고,  파생문제로 생각해볼 부분이 굉장히많음.

근데 귀골로 50%만 주는거면 그럴일도 없고 적당하지않으려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