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10추에 기상약코 파딱은 무시해주셨으면 합니다

라따뚜잇
댓글: 4 개
조회: 111
2026-06-23 19:55:05
저 유저는 걍 능지가 이상합니다
자기가 무슨말을 하고있는건지 알기나 할까요?

저유저는 평소에도 최고주력기 쿨비 50~60%대로
약코는 오질나게 하면서
(구)드렉 2카쿨초 기믹때 초각스 2번 안돌아간다고 우기기도했습니다
참고로 드렉 2카 쿨초기믹때 질풍 초각스 “우뢰바람”은
3번이나 매끄럽게 들어갑니다

또한 버프후 여전히 쿨비가 작살난 전분을 자랑하는듯이 올리며
약코는 약코대로 합니다…

저유저의 약코덕에 피해를 본 기상본캐유저들도 제법 있을겁니다

질풍 출시때부터 키웠고
아픈시기도 분명히 있었지만
지금은 많은 로잘알분들이나 스머들도 A에 둘만큼
준수한 실전 딜링능력과 사기적인 성능의 유틸기를 가진
본캐유저로써 출시이래 가장 호황이라고 생각하는중입니다

진심으로 키우는 유저들은 저 병신과 전혀 무관합니다

이해해주셨으면 좋겠네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