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폭 풍 전 야

말꺼
댓글: 1 개
조회: 66
2026-06-23 21:07:21

내방굿 이후 준비하기 시작한 4년 전 여름 이후.
연구와 허수아비를 거쳐 오늘까지.
"기공사 아직도 하네"라는 말을 수도 없이 들었다.

이제 본격적인 밸런스 패치를 하루 앞둔 오늘.
바람소리와 스산한 디렉터 코멘트가 창밖을 때린다.


폭풍전야.


인벤에서 기공사를 비웃던, 지금도 비웃는 이들에게 반박글을 달지 않았다.

니들이 허접한지, 우리가 허접한지는 내일이 말해줄 것이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