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전재학 씨발 적당히 하셈

포리니
조회: 155
2026-06-23 21:07:32
증명 << 1타 아덴 차고 안차고 억지 실링 소모 / 플탐 늘리기 좀 없애셈

실링 소모 때문이면 입장 티켓을 더 비싸게 하던지
플탐 문제면 씨발 너네가 겜을 더 재밌게 쳐만들어야지 
하루죙일 패턴 뽑았나? 아니네
오 패턴뽑았네? 아덴 찼나? 아니네

언제까지 냅둘거임?
컨텐츠가 아니라 내가 해본 게임 중 제일 불쾌하고 재미없는 컨텐츠가 증명임 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