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나 궁금한 거 있는데

아이콘 천상
댓글: 13 개
조회: 122
2026-06-23 21:57:05
난 각물+암수3개(입장/프리딜때)+빛성부 따박따박 씀

아드 먹고 적당히 피 빠지면 물약 먹으면 안되는 건가?
딜러들 딜도 즐겁고 서포터 피증도 즐거운데
드라마틱하게 피가 빠질 구간은

- 4막 하드 병신 같이 출혈 쌓임
- 세르카 주차 좆같이함(폭탄이나 어그로)
- 성당 회전 회오리

정도라고 생각하는데
도화가나 바드 만나면 물약좀 먹어봐 너네 정가 7개 다 쓸일 없잖아
물약 쌀먹 마려우면 발키리 홀나팟 들어가든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