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복귀자 직업 추천좀요

Ohdn
댓글: 6 개
조회: 164
2026-06-23 22:24:14
분망 디트로 이클립스 따고 접었었습니다.

어떤 겜을 해도 초고점을 못찍고 적당히 상위권에서 놉니다.
롤도 브루저, 탱커로 마스터 찍었고 칼챔 절대 못합니다.
피지컬은 애매하고 금손은 아닙니다.
아주 복잡한 캐릭터 못씁니다 적당히는 가능.

게임 플레이 스타일은 선타는 고점 스타일보다 확실하게 피하고 때리는 안전주의 스타일입니다.
지금까지 게임 직업 고를땐 성능이 최고인 직업을 100점이라고 하면
80~90점대 직업들에서 난이도 쉬운 캐릭터를 골라서 완벽하게 다뤄보자 마인드입니다.
100점짜리 직업을 70% 다루는 것보다 80점짜리 직업을 95% 다루는 것이 당연히 더 쎄다고 생각해서
개쓰레기 직업만 아니면 됩니다.

Lv7 Ohdn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