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북미 황후 지표가 구린게 북미 애들이 게임을 못해서임

아이콘 요아정맛있어
댓글: 6 개
조회: 208
2026-06-23 22:51:37
점화 배율이 창술 이슬비보다 좋은데
지표가 구린건
다 같이 못했을때 점화가 구려서 그런거임
서폿 버프 안보고 생각 없이 게임 처하니깐
밑에서 이슬비랑 손잡는거지
한섭은 다름
기상도 칼스트 병신 같은걸 왜 쓰는지 이해불가임

그리고 황후 고점 뜨면 눈가루 권왕도 이기는데
저점떠도 그렇게 차이 나지도 않음
걍 북미 애들이 게임 처못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