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다음주에 1730될애들 더늘긴하겟네

아이콘 심심해애
댓글: 2 개
조회: 164
2026-06-23 22:55:09
6캐릭은 이미 완성했고 4캐릭은 확정이고 한명은 키우는도중이고 한명은 차원술사 나오면 찍을거긴한데
차원술사는 그냥준다는데 천천히 올려봐야지 원래 목표치가 딱 6캐릭만 더 1730찍고 그만 올릴려고했는데
점핑을 더줄지는 몰랐네 

이번이 싱글이 4막,종막,세르카 얘네까지는 추가지 ? 싱글코인도 더 번다는거니까 나는 좋네 
에기르까지 싱글도는건 변함없을거같기는한데 종막너프가 다음주임? 그러면 숙제가 훨씬 빨리 끝날거니까 피로도는 확실하게 체감되려나 밸패는 별 기대는 안하는데 누가 구조개선되려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