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그냥 잘친다고 허수딜=실전딜이 아닌거임

용용총
댓글: 6 개
조회: 146
2026-06-23 23:10:52
흔히 말하는 딜몰이 캐릭은  시간별  딜그래프 경사가  가파르겠지?
지딜캐들은  딜그래프 경사가 완만하고
만약 이둘의 허수배율이 같다고 고점이 같을까?
아님.

실제레이드에서는  버프가 상시 공낙외에도  일정구간  초각스 + 아덴으로 뻠핑이됨
그때 가파른구간쪽에 딜을턴  딜러는 곱으로 딜량이 늘어남
당연히 이거뿐만아니라  나성을 돈다고 하더라도  레이드 구조나 패턴에따라 딜을 할수없는 구간이 있음
그럼  그래프가  어떤구간에서  그 공백구간이 들어오냐에따라 또 거기서  갈리는거임

그렇기에 걍 북미유저가 개똥손밖에없다,
이건 너무 선민의식같고 우리섭도 별반 다르지 않을 수도 있음

허수배율이랑 체급이 상관없다는 얘기가 아니라
캐릭터 구조랑 배율을 엮어야하는데
무지성 실력 내려치기를 하니까 하는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