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북미 야성 지표가 높은 이유?(고쳐짐)

아이콘 겁화의보석
댓글: 13 개
조회: 1087
추천: 1
2026-06-23 23:34:51
이 글에 나와있는 영상인데, 심지어 작년 이슈임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6271/1667553


아마 아직 안고쳐서 그런 것 같은데, 북미엔 핑 이슈가 다소 있음.
그거 때문에 환수사 야성 스킬 중 몇 개가 단타가 아닌 2타 이상으로 나가는 이슈가 있음.
그래서 지표가 저렇게 높은 거 같은데?
핑 이슈로 생기는 버그가 고치기 어려운 걸로 알고 있어서.

고쳐진거 확인했슴다
버그가 다시 발생한 것도 아니네요
멍청이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