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ㅇㅂ) 마젠타님이랑 합방 컨텐츠하기 VS 로아하기

Popularity
댓글: 87 개
조회: 9937
추천: 87
2026-06-23 23:48:47




미친 로교남ㅋㅋ
QWER 노래 완전 좋아하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저때는 진짜 지금보다 더 로아에 미쳐있었던듯;;

정보 : 23년도 저 시절에 인기는 로스트아크 인벤에서
여미새 라고 마녀사냥을 당하여
당시 구독자 8만3600명에서 6만명이 됐었다
(이 대화 내용도 당시 해명 할 때 여미새가 아니라고 하였으나
묵살 당했다)

2년 9개월만에 복구 했네요
다들 감사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