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ㅇㅂ)로마러 재밌데서 한번 보는데

햄과치즈
댓글: 4 개
조회: 770
2026-06-23 23:51:03
키지도 않은 앰비션 소리 들려오길래 다른창 다 껏는데도 뭐지 하고 보니까
로마러 목소리가 앰비션이랑 엄청비슷하네



https://www.youtube.com/watch?v=1Qyz8BuQVo0
로마러

https://www.youtube.com/watch?v=cDqKydZN7eg
앰비션

살집때문에 로마러가 좀 더 저음이긴한데 뭔가 되게 억양이 비슷함 
내 귀가 이상한건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