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밸패 못받으면 가장 빡치는 이유는 기약이 없다는거임

하론
댓글: 7 개
조회: 221
추천: 2
2026-06-23 23:57:31
내가 키우는 딜러들 절반은 진짜 "이딴 직업을 왜해요?" 취급받는 직업인데
밸패가 적당한 주기마다 진행되면 이번에 패싱당해도 엄청 화는안남.
빡치기야 하는데 기회가 종종 오는걸 아니까 참을 수 있음

근데 밸패 자주하겠다는 개뿔 밸런스가 곱창나있어서 하위권 쓰레기직업들 쳐죽어가는데
이번에 구조개선이나 밸패 못받으면 다음 밸패는 언제인지 기약도 없으니
아 8월 9월 레이드 취업은 조졌구나 또 깔개로 살면서 불쾌함 가득한 상태로 손가락이나 쪽쪽 빨아야한다 생각하면 개빡친다니까?

진짜 쓰레기같은 스마게 밸패도 개같이 못하면
적어도 밸패주기라도 훨씬 단축시켜야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