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벨가르딘은 까봐야 아는거아니에요?

Celrene
댓글: 8 개
조회: 159
2026-06-24 00:17:01
세르카보다는 어렵다고해서

세르카 나메 자체가 글케 개빡도 아니었는데

부담감의 1주컷때문에 인식이 다들 세르카를 너무 높이보는거 아님??

세르카 첫주가 그냥 개병신같았는게 난 2일인가 3일컷 내서 버그피해자는 아닌데

대난투 게이지 안보임 + 서버터짐

그냥 개쓰레기조건이긴 했는데

그걸 일단 다 제끼고 순수난이도로는 걍 얘보다 어렵다고 하면 얘보다 어려운게 투성이인데

Lv39 Celrene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