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6건슬 나이스단 하는 새끼가 자꾸 블레이드 올려침

병x미x년
댓글: 14 개
조회: 231
2026-06-24 01:05:00
블레이드는 좆사기캐릭터고 잔혈 먹고싶으면 무조건 사멸 해야한다고 주장하길래
그럼 권왕 업화 황후 황제 만월은 사멸이라 존나 쎈가봄?
하니까 걔네가 특이한거고 걔네 빼면 싹 다 사멸임 ㅇㅈㄹ 하길래 그냥
네 님말이 맞아요 근데 왜 사멸 안 하고 6건슬 하세요?
하고 싶었는네 그냥 더 말 섞기 싫어서 블레이드 구조가 어쩌고 이딴 말 하나도 안 하고 그냥 접속종료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