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왜 뭉가쓸때 자꾸 '타수' 이걸 성능에 연관짓는거냐

To시리즈
댓글: 37 개
조회: 524
추천: 1
2026-06-24 01:18:12
통계수치에서 타수는 신뢰구간에 영향을주지
평균값에 영향을 주는게아닌데
왜 감성의영역을 자꾸 성능이랑 연관짓는 사람이 왜래많지

막말로 100딜을 10번넣는거랑 10딜을 100번넣는거랑 기대값은 둘다같은데 신뢰도95라하면 95%확률로 기대값이 존재하는 구간만 100딜이 크고 10딜이 촘촘해지는거 그게다자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