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복귀유저 남는 한 자리 뭐 키울까요

타탈
댓글: 13 개
조회: 129
2026-06-24 01:49:00
모르둠 하다 지쳐서 쉬다가 1년만에 복귀했고
본캐: 유산 1730 (앞으로도 쭉 본캐로 할 예정)
부캐: 바드, 수라, 갈증, 질풍 1710~1700
도화가 홀나 곰수사 데헌까지는 숙련도 있어요

요번에 복귀하면서 익스프레스로 한 자리 채워줄 생각중이라
곰수사, 도화가, 데헌, 발키리 중에서 고민인데

생긴거나, 컨셉이나, MVP창 기대되는 것도 전부 발키리긴 하거든요

딱히 딜 폿 선호도는 없지만
굳이 안 해야 할 이유 꼽자면 딜러 올유각이기도 하고
예전과 다르게 요즘은 부캐나 배럭 서폿은 메리트 없어보여서
데헌이나 곰수사가 재밌다니까 그거 할까 싶기도하고 고민이네요

아니면 딜키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