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머임 나는 창술만 하면 뭉가 뜨던데

아이콘 수련
댓글: 6 개
조회: 120
2026-06-24 02:24:17
창술 두캐릭
종하 나르카 성3
총 12관문중에서 주 평균을 내보면
적필 80퍼 넘는판->2~3판
적필 70퍼 미만->4~5판
나머지는 적필 70퍼대
매번 이렇게 나옴
게다가 매주 적필크리 66.66을 네판 다섯판씩 띄워서
지인들이 님 뭉가만 크리 66퍼 고정인듯 하고 놀리는데
평균적으로 나 말고 다른창술이 내 운 가져가서 크리 억빠를 하는건가 이거 뭐임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