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황제 vs 전탄 직업 추천 좀.

왈왈왕
댓글: 10 개
조회: 218
2026-06-24 03:03:25


순수 재미용 & 뉴비들 트라이 도와주는 용 

캐릭임.



둘다 1710쯤에 냅두고 푹~ 우릴 예정

뭐가 나을까?



개인적인 플레이 선호도는 

헤드사멸 > 타대 >>>> 백사멸 이긴 함


근데 왜 고민하냐면

눈가루가 하는 전탄이 존나 재밌어 보였음.


황제는 누구 플레이를 따로 본적은 없고

하도 좋다 안좋다 어렵다 안어렵다 말이 많길래 

너무 궁금해서 해보고 싶어짐.


둘 다 키우는 것도 선택지에 있긴 한데....

한 놈은 모베캠 주고 나머지 한 놈은 그냥 깡으로 올리면 되서...

할 수는 있지만....


내 체력이 버틸수 있으려나...

암튼 둘 다 해보신분 있음?

뭐가 더 재밌나요? 뭘 더 추천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