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뉴비 유입 분들 갑자기 아바타로 싸움나서 당황하셨죠

아이콘 이스테르
댓글: 25 개
조회: 18332
추천: 49
2026-06-24 07:44:18
평소대로의 로벤입니다

단지 매일 있던 밸런스 서폿 누구매달기 떡밥에 아바타가 추가된것 뿐입니다

어떤 사람은 wwe고 어떤 사람은 ufc고 어떤 사람은 그냥 분탕이 좋음 상태로 다들 섞여서 엉망처럼 보이는 겁니다

9시 즈음에 용량 뜨면 귀신같이 없어질 겁니다


심심해서 싸우는게 정상이냐구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