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어제 차선 변경하다 버스 박을 뻔함

행복범람
댓글: 8 개
조회: 268
2026-06-24 08:09:26
내가 2차선 버스가 4차선에 있고 한 50으로 주행 중 이었음

앞에가서 우회전 하려고 3차선으로 변경하는데

버스가 크고 거의 대칭으로 같은 타이밍에 3차선으로 들어와서 잘 못봤음

그러다 헉 하고 버스 들어오려는 거 눈치까고 후딱 원래 차선으로 가고

버스도 4차선 갔다가 앞에 가서 3차선으로 변경하더라


운전 어렵다 ㅠㅠㅠ 버스가 오른쪽 창문에 꽉 차서 눈치 못챘음 ㅠㅠㅠ

초보운전 스티커 보고 양보 해주고 이해 해주는 고수 선생님들 항상 감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