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공모전 아바타 성별 1개만 나오는거 좀 별로지않음?

아이콘 화나면불닭냠
댓글: 13 개
조회: 1739
추천: 9
2026-06-24 08:11:35

유저 공모전 아바타 때는
한 직업당 1개 아바타를 다른 버전 느낌으로 하나 더 만들어서 총 2개거든? 한 직업 당?
근데 지금 로아가 체형별로 다른 캐릭터들도 있으니깐
공모전 아바타가 1위만 나오니 이렇게 유저들끼리 싸운다고 생각함
그러니깐 내 말은 2위까지 나오던가 아니면 그냥 떨어진 것은 아바타 판매로 갔으면 좋겠음
판매하라고! 구매한다고! 판매하라고! 구매한다고! 판매하라고! 구매한다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