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뉴비 1700이후 육성 순서가 어떻게 되나요??

앗뜨뜨거
댓글: 14 개
조회: 408
2026-06-24 08:11:47
안녕하세요 이번에 복귀하는 유저입니다..! :)

가이드영상이 많이 없어서 여쭤봅니다!!
1700 이후에 영상보니깐 올려야 되는게
장비 재련, 상재, 아크그리드,유각,보석 이렇게 있는거로 보이는데 혹시 우선순위가 어떻게되나요??
접기전에 모아둔 생기 다 털어서 100만골정도랑 파괴석 수호석 3만/5만개 정도 모아뒀는데 머부터 해야하는지 막막해서 조언하주시면 감사드려요!

(보석 유각은 익스프레스 다 올리고 맞출생각이긴 한데 혹시 요즘 추세가 먼저 맞추는 추세면 먼저 할생각이긴 합니다..! 배럭은 차원술사 주는거 외에 따로 안키울것 같아요)

Lv1 앗뜨뜨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