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바타 구현 안되는데 왜 뽑냐니

커피맛없다
댓글: 5 개
조회: 199
2026-06-24 08:21:57
그런거 인벤 30추에 아무리 올라오고 알려줘봤자
인겜은 인벤 안보는애들이 더 많다니깐…
공모전때마다 인벤 픽이 당선 안되거나 예상 외 아바타랑 득표율 비등비등한거 보면 모르겠나
여기서 원픽이던 저지메이드가 예선부터 떨어진거 보면 인벤 여론 한줌인데 인벤 30추 올라왔다고 모든 유저들이 그 사실을 다 알거라는 자만심 뭐지
당장 내 지인들은 인벤 아이디도 없다
구현 여부 자체를 모르고 뽑은 애들이 한 트럭인데 그게 유저 문제라니ㅠ
구현을 못 하면서 내놓는 게 문제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