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판사가 고소먹은건 처음 보네.

아이콘 디리미비
댓글: 8 개
조회: 673
추천: 1
2026-06-24 08:28:48


1. 산부인과 의사가 진료 중 서있음 + 환자가 중요부위 이물감 느끼고 비명지름. 다른 간호사 의사 들어오고 환자는 의사를 성폭행으로 고소함.

2. 환자의 생식기 내에서 의사의 DNA가, 의사의 생식기에서 환자 DNA가 검출. 징역3년 나옴.

3. 항소하여 이뤄진 재심에서 DNA는 비말이 튀어 검출될 수도 있다며 무죄선고

4. 판사 고소미

https://n.news.naver.com/article/008/0005374420?sid=102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