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스마게 이새끼들 일머리 하나는 존나 없음 ㅋㅋ

가고
조회: 299
2026-06-24 08:30:41
애초에 이미 공모전 몇 년 동안 하면서

일러 사기 때문에

최근에는 인게임 구현 예상도도 같이 제출하게 만들었으면서


정작 지들이 아바타 콘테스트 할 때는

일러만 보여주니깐 문제가 생기지 ㅋㅋ


당시에도

왜 일러만 보여주냐 인게임 예상도도 보여달라는 여론도 많았는데

딱히 후속 조치도 안 함


근데 공모전은 일반 유저들이니깐

일러랑 실제 구현되는 아바타랑 차이 나는 부분은 충분히 이해 가능한데


게임사 직원들이면

솔직히 최대한 일러랑 비슷하기 구현해서 만들어야하는거 아님?


자신 없으면 그냥 공모전처럼 인게임 아바타도 보여주면 되잖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