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로아는 펫 효과 문화가 제일 이해안가긴해

비엔나의바다
댓글: 12 개
조회: 299
비공감: 2
2026-06-24 08:37:13
시발새끼 펫효과 안켰네 몇만골 쌀먹했네.

근데 님은 저보다 보석이랑 무강 팔찌 백몇십만골은 예의를 덜 차리신거 같은데?..

이러면 모르겠고 시발 어쨌든 니가 쌀먹임 하는데

그냥 이해가 안감 전투력2200이 3200보고 쌀먹새끼라 그러는 괴상한 게임은 로아밖에 없는듯?

펫효과에 골드쓰고 무강14랑
안쓰고 무강 22인 사람이 있으면

전자가
성능차이는 말할것도 없고 예의도 훨씬 못차린거 아니냐고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