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사시는 참고로 걍 좆됐다고 보면 됨

뇌정지
댓글: 11 개
조회: 510
2026-06-24 09:31:16
저번패치로 레오불 -> 딜압축으로 저점올려줌
이번패치로 사이드노드 냉각 갱신-> 저점올려줌
그냥 총 든 딜키리 되는 과정이라고 보면 됨 ㅇㅇ
구조 뜯어고치는 거 아니면 고점 절대 안 열리니까
미리 도망쳐라 ㅇㅇ;;
근데 피메는 티거버프임 아 ㅋㅋ 씨발 구조 바뀐 아크그리드 할라니까 클래식으로 돌아가라고 총들고 협박하는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