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나이스단 형들 갑자기 골드획득제한걸리면 어쩔거야?

아이콘 아직도보라
댓글: 2 개
조회: 186
2026-06-24 09:31:56
과거에도 24캐릭까지 슬롯늘려놨더니 6회제한하면서 보상없이 다 죽였잖아?

이런 스마게가 과연..

다음시즌에 나이스단 제한이라는 명목하에 갑자기
던파처럼, 동일캐릭으로는 2회 or 3회까지만 골드획득이 가능합니다.
이런식으로 바꿔버리면 그 이상 키운 형들은 어떻게 할거야?

얘내 던파 은근 잘따라가서 언젠가 저것도 따라할거같은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