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꺼억 예상대로 호크아이 패싱됐노 개꿀 ㅋㅋㅋㅋㅋ

통통야옹
댓글: 5 개
조회: 426
비공감: 2
2026-06-24 10:19:20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6271/3805178?my=post


은혜도 모르는 검은머리 짐승모임 = 호크아이

딱 재학이가 예상대로 호크아이 패싱했네

10개를 해줘도 1개 마음에 안 들면 나머지 9개도 무의미하다는 애들인데

이런 염치없는놈들한테 해줘봐야 의미없음

걍 계속 지금 위치대로 사는게 딱 호크아이한테 걸맞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