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관심이 없으니까 버렸는지 안버렸는지도 모르는거임

고문장
조회: 76
2026-06-24 10:21:57
에휴... 낭만하나보고 호크하는데 이번이 진짜 마지막이다 생각해서 로접 준비나 해야겠네요

희망회로 굴리는게 그나마 버팀목이었는데 이번엔우리다 이번엔 우리겠지!!
이제 진짜 우리밖에없다 하고버티다가 오잉? 진짜 우리밖에 안남아버림 옆에 소서친구랑 손잡고 기다리는수밖에 없는데 다음밸패 10월이라 생각하면 걍 접었다가 시즌4나올때 복귀노리는게 나을듯

근데 진짜 다음패치도 우리빼고 다받는거 아니겠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