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딴식으로 몇달만에 한두캐릭만 리메이크 할거면 신캐 그만내고 매 로아온때마다 리메이크를 하셈

도도도레
댓글: 59 개
조회: 19727
추천: 165
비공감: 36
2026-06-24 10:30:23
기존 똥캐들은 신캐 나올때마다 박탈감 들고
리메이크 돌림판에 당첨 안되면 또 박탈감 들고
최저시급만 받으면서 살아야되는데
신캐좀 그만처팔고 기존 캐릭들 리메이크 해주셈

최저시급은 시발 시너지에 따라 달라질수도 있는 수치인데
곰수사처럼 구조적으로 완벽하면 딜 좀 낮아져도 할사람은 계속함

신캐 그만 처팔고 기존 캐릭 순서대로 리메이크 해주셈

Lv6 도도도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