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슬레 밸패 팀에 묻습니다

아이콘 멜론키드
댓글: 112 개
조회: 23204
추천: 165
비공감: 8
2026-06-24 10:33:56
슬레에 관심이 있기는 한건가요?

1.처단 아덴 획득량 감소 25퍼는 왜 안 없애나요?

2.블러드 러스트가 아이덴디티인데 왜 관련 코어는 하나도 없나요?

3.차징강화 코어는 만들면서 주력기인 러스트는 왜 차징으로 안해주나요?

4. 금강선공, 광기 현타도 삭제해줬는데, 포식 예열, 현타는 왜 안없애나요?


솔직히 납득이 안가는게 많아도 너무 많은데
구조개선 해주겠지 기다리는 것도 유저몫인가요?

꼬우면 접으라고 하니까 걍 접을텐데
답이라도 듣고 싶네,요 순수 무능인가?

밸패보면 귀찮은 숙제하다가 아 모르겠다 제출기한 다가왔으니
나머지는 대충 처리해야지 하는 느낌밖에 안받아요

게임 계속 이따위로 운영하니까 인기 떨어지는건데
그러는거 알았으면 이따위로 운영 안했겠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