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번 밸패는 너프가 중요하다고 생각했는데 안됫네

Ruguk2
댓글: 6 개
조회: 226
추천: 2
2026-06-24 10:48:19
이번 밸패에 유저들이 굉장히 갈증을 느낀 이유가

dps 양극화도 양극화지만
유저들이 생각하는 직업의 밸런스랑 실제 밸런스랑
억만광년 차이가 나는게 원인인데

이걸 약간이라도 해소했어야 하는데

이젠 설명이라도 해줘야 하는거 아닌가
밸런스 간담회 열어서
지표가 어떻고 이런 이유 때문에 니 직업은 깔개다
니 직업은 체방이 구려야된다 납득이라도 좀..

깔개를 하더라도 아 이래서 내가 깔개구나 알고 하는게 낫지
선 그어주겠다며 팩트로 선 그어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