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게 머임 림레패스 엿먹이는거임?

아이콘 주영
댓글: 54 개
조회: 19396
추천: 109
2026-06-24 10:59:17
림레패스 1660장비준다고 돼있는데

미리 림레패스1 먹여논애들은 못먹이네 ㅅㅂ

장난하나;

개병신같네 ㅡㅡ

1640에서 쌩으로 키워야된다고????

돈주고 패스권 사겠다니까???

이미 63000원짜리 패스 두개먹인거라고

10500원짜리 패스 두개 더 사먹이겠다고

먹이게해달라고!!!!!!!!!!!!

왜 돈쓰고도 손해봐야되는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