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니 돈주고 패스권 사놓은게 죄임?

쭈퍼
댓글: 8 개
조회: 444
2026-06-24 11:19:15
림레이크 패스권 산사람은 이벤트 패스권 사용이 불가능함
슈모익 적용은 1660부터 가능함
림레패스하면 1640부터 시작함
1640부터 1660까진 깡으로 눌러야함
책, 누골, 오레하만 따져도 무기만 10만골
미리 뚫어놔서 모아둔 재료 1660 찍는데 다털어야함(파괴석 38000개 있던데 평균비용보다 많이나오면 조짐)

이럴꺼면 기존캐릭터 적용 가능하다는건 뭐하로 써놔 ㅅㅂ 걍 새로만드는게 계산상 훨씬 이득인데

낙원장비 미리 캔게 그렇게 아니꼬왔음?

Lv38 쭈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