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잘생각해보면 로아 유기당한거아님?

멸트롤
댓글: 4 개
조회: 121
2026-06-24 11:20:27
로아 내부팀 전부 로아모바일로 간거같은데?

나오는거는 많지만 대부분이 기존리소스 재활용이잖아

(신대륙, 차원술사 전압) 새롭게 나오는것들은 전부 찐빠가 나거나 밀리는거로 봐서는

로아모바일쪽에 급하게 인력이필요해서 끌어다쓰는거같은 느낌인데...

*이말이 사살이라면  집중해야할 시기에 다른부서에  인력 몰아주는거는 당연한거라고 생각하고 전재학도 부족한 인원으로 몸비틀기를 잘했다고 생각함, 단지 아쉬운점은 "설명" 이거만 잘해줬으면 좋았을거같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