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슬레이어 갑자기 머리 뜨끈해지네

아이콘 순대국
조회: 147
2026-06-24 11:33:54
출시한지 3년 5개월 됐는데
처단자는 구조개선 단 한 번도 못 받질 않나
유명 성우 섭외했다더니만 발키리만 전용 보이스 내놓질 않나
여태 밸패 한 꼬라지도 열받기 그지 없음

2년 전에 아크패시브 나올때
처단자는 딜비중 러스트가 제일 높으니까 폭주키면 러스트부터 박겠지?하는
겜안분 개발자놈이 선러스트 강요하다가 
사이클 개쳐망가져가지고 욕 처먹고 롤백해서
결국 아크패시브 키면 폭주 킬때 시너지를 묻힙니다만 남고

작년에 아크그리드 나올때는
딜비중 제일 높은 러스트가 일반 조작인데
차지 밀어주는 코어나 처만들고 있지를 않나

포식자도 아크패시브 나올때
메인노드에다가 세지는 대신 마나 소모량이 많아집니다
아 일반노드에 때릴 때마다 흡수하는 마나 흡수량도 많아집니다
ㅇㅈㄹ 해가지고 욕 처먹고 없애버리고
포식자라면서 도대체 예열은 왜 해야되는데?

그나마 처단보다는 포식이 조금 양반인게 얘는
X키로 폭주 해제랑 탈진 스택 상한선 10스택으로 제한하는
그 정도는 받았음

근데 그렇다고 탈진이 없는 것도 아니고
대난투 들어갈때 폭주 꺼지거나 탈진상태면 노답인데다
카제 2-2 300줄 같은 연출 나오면 X키 눌러서 끄지도 못 함
연출 나오는 동안 폭주 게이지만 까여서 결국 다시 움직이려면 꺼짐
어케 해야되냐고? 300줄 될 때쯤 보스 피통 보다가
광폭 잠기면 X키 조온나 눌러야 함

진짜 슬레는 왜 이렇게 밸런스패치하는 꼬라지가
핀트가 어긋나는거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