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신캐를 쳐낼거면 기존 직업이나 리마스터해라

아이콘 메구밍
댓글: 5 개
조회: 203
추천: 1
2026-06-24 11:41:05
ㅈ병신같이 3개월~6개월에 한번 구조개선같은 룰렛판이나 쳐 돌리지말고
ㅅㅂ그리고 구조개선 누가하는지 얘기하면 쳐디지는 병이라도 걸렸나 ㅋㅋㅋㅋ 로드맵 공개하면 되잖아
다음엔 호크 차례야? 창술이야? 소서야?
ㅈ병신같이 공개를 안하니까 밸패때마다 이 ㅈㄹ이잖아

속시원하게 "이번에 내부데이터를 확인해보니 구조개선이 필요한 직업 00, 00, 00이 있는데 개발기간을 고려해서 1분기에는 00직업, 2분기에는 00직업, 여름업데이트에는 리마스터 직업군들 포함해서 00직업들에 대해 집중적으로 개선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하지만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이러면 진짜 기다리는 인내라도 해볼거아냐

그냥 ㅅㅂ 백날천날 언제가 될지 모르는 ㅈ같은 구조개선 돌림판만 기다려야 하는 하위권 직업 유저들은 병신들이고 보살이야??? 그런 고통보고 진짜 즐기는거냐? ㅋㅋㅋㅋ ㅅㅂ놈들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