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6주 무공 이벤트 있으면... 대대적으로 구조 바꿔 줘야지!!

그리움의덧문
댓글: 1 개
조회: 114
2026-06-24 11:44:17
아니 지금 큰 이벤트가 있는데...  전에 라방에서 전체적으로 구조 보고 있다 했고 로아온에서 말꺼냈으면 제대로 전체적으로 보고 구조 변경 해줘야지!!! 그냥 평상시 룰렛 당첨이랑 다를게 뭐 있음?  
구조가 구려서 딜컷 맞추기 힘든 직업군들 아직도 많은데... 
이번 구조 밸패는 솔직히 그냥 평상시 룰렛 당첨이라 같아서 실망이 크네... 이럴거면 자주라도 해주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