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4년전 메이플 밸패랑 비교되네

민다솜
조회: 264
2026-06-24 11:50:59
메이플 소마 키웠었는데 진짜 리마 시급한 개쓰레기최하위 직업인데 아예 다 손 봐야된다고 반년뒤에 리마 해준다고 확정으러 못 박아놓고 그 때까지 산소호흡기라도 달고 있으라며
최종뎀 20% 상향 시켜주고 버티게했는데
로아는 뭐 진짜 소서 호크 이런애들 최저시급 겨우 붙여주고
알빠노 ㅋㅋ 로아온때 언급했어도 조까세요라~
ㅇㅈㄹ 하는데 이게 맞나
소서 호크 하나도 안키우는데도 어이가없네 유저로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