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간담회 한번 해야된다니까 ㅋㅋㅋㅋ

아이콘 연관성
댓글: 2 개
조회: 258
추천: 1
2026-06-24 11:54:55
지금 상위권 유저들은 못해도 몇백에 심한 사람들은 몇천까지 쓴 고객들인데 왜 지들 좆대로패치하고 입꾹닫인지 모르겠음

즈그들이 쳐 모은 밸런스관련 자료들이랑 판단근거랑 싹 해갖고 와서 납득을 시키던지 아니면 직변권을 내던지

능력도 없으면서 직업별로 직각 쳐 나눈것도 제대로 해결 못하면서 좆크그리드로 판만 벌려놓고 수습이리도 달에한번 후딱후딱 잡는것도 아니고 그놈에 내부지표 타령하면서 분기별로 수치딸깍이나 하면서 뭐하잔건지 모르겠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